안녕하세요 저는 4월을 마지막으로 졸업하고 용인 sk로 취업 나간 졸업생입니다. 저는 처음 사설용접학원을 알아보면서 학원이 다 거기서 거기겠지라는 마음으로 지리적으로 가까운 대구에 위치한 학원에 등록을 했다가 실패와 더불어 불투명한 계산으로 인해 제대로된 환불도 받지 못하며 학원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그 후 조공생활을 하며 만난 용접사 형님께서 짱세용접학원을 알려주시며 원장님이 현역에 계실때 같이 나이지리아 공사를 했었는데 정말 용접에 대해 열정이 뛰어나신분이라며 용접을 제대로 배워서 하고싶은 생각이라면 짱세에 가서 상담을 한번 받아보라는 말을 듣고 원장님과 상담후 학원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짱세는 제가 처음 다녔던 학원과는 다르게 사전교육이라는 시스템을 통해서 학원 기간이 시작되며 기초적인 위빙법,와이어송급방법을 시작하는게 아닌, 기간이 시작되기 전에 기초적인위빙과 와어어송급법을 연습을 하며, 원장님께서 영상을 보고 피드백을 해주시면서 수강생들이 완전 기초적인 훈련을 기간시작 전부터 훈련을 할 수 있도록 금전적 및 시간적으로 아주 효율적인 시스템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는과정 안에서도 원장님께서는 항상 기초의 중요성을 강조해주시며 원장님께서 직접 시범을 보여주시는모습들을 보며 정말 용접에 대해 진심이구나라는걸 많이 느꼈고 현실적으로 냉정하게 수강생들이 잘되기 위한 마음으로 달콤한말보단 정말 기초를 잘 닦아놔야지만 앞으로의 용접인생이 단단해진다라는 말씀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또한 6g용접에 절대 그치지않고 현장에 나가서 정말 실무적으로 필요한 용접 기법들이나, 다양한 테크 방식들, 학원 내에 있는 현장 포인트들을 접하고 훈련하며 정말 나가서취업후 실무적으로 용접을 하는 방법들을 많이 배웠습니다
그리고 짱세에서는 원장님과 같이 샾장,현장에 직접 견학을 가보며 실제로 현장에서 어떻게 일하는지를 미리 볼 수 있었고 저는 실제로 현장견학을하면서 실제 현장 포인트도 용접을 해보았습니다 이처럼 짱세에서는 실무적인 경험도 미리 할수있고,볼수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원장님뿐만 아니라 같이 계시는 강사님들 또한 원장님과 같이 수강생분들에게 대충 보고 “잘하고 있어요~”라고 말하는게 아닌 진심으로 나가서 살아남을수 있게끔 크게 소리치며 열정적으로 피드백해주시는 모습도 잊지 못할꺼 같습니다.
또 사후 관리 부분에서도 먼저 졸업한 선배님들이 개인적인 기량 발전으로 인한 이직이나 좋은 조건의 현장으로의 이직부분에서도 원장님과 실장님께서 꾸준히 소통하시는 모습을 보고 정말 마음 한켠으로 든든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끝으로 배관용접을 배우는것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계신 분들께선 짱세로 오심이 용접 인생에 큰 밑거름이 되리라 감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원장님,강사님들 다들 감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