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학원선택이유
현장 조공으로 일을 하면서
용접하는 형님들과 가까워져 용접에 관심갖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회사 퇴근후 밤9시까지 주말에도 시간만 되면 형님들께 물어물어 방법을 배우고 유튜브를 찾아보며 혼자서 연습을 했습니다. 워낙 기초가 없었고 용접에 대한 개념도 없는 상황이라
테크치는 방법은 커녕 맨파이프에 위빙도 몇달을 했는데 쉽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고민 끝에 기초가없는 상태에서 연습은 시간만 보내는 상황이될거 같아 학원을 고민하던중 현장형님들께서 짱세배관용접 학원 갈거 아니면 학원가지마라고
전부 이야기하셔 주변 후기를 듣고 학원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학원교육과정
저는 워낙 기초가 없는상황이라
남들보다 교육과정을 쉽게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남들보다 2-3배는 느렸던거 같습니다. 한지만 교육과정 이후 학원에 남아
커리큘럼별로 되지 않는 부분을 따로 연습을 조금더 하고 갔습니다.
그때마다 너무 감사하게도 당직이신 강사님 그리고 실장님께서 잘되지 않는 이유와 부족한 부분들을 체크해 주셨습니다. 교육 커리큘럼은 어떤 학원이든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곳에 계신 강사님들께서
얼마만큼 열정적이시고 학원생들이 용접에 몰입할수 있도록 관리해주시고 멘탈이 흔들리지 안게 지도해주는 부분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3.졸업하고 사후관리
현장취업후 어려운 부분이 있으면
통화로 지속적인 상담도 해주시며
취업후에도 종종 학원에 방문하여 연습할때에도 실무용접에 관련하여 피드백을 주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