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원선택이유
티그 용접을 사설 학원에서 배우려고 여러 학원을 찾아보던 중
우연히 유튜브로 짱세 쇼츠를 보다 원장님께서 학원생 중에 왼손잡이가 있어 왼손으로 시범을 보여주시는 영상을 보고 왼손잡이인 저로서는 엄청 큰 메리트가 있다고 느껴 단 한순간에 무조건 짱세 원장님한테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학원교육과정
짱세배관용접학원에 등록을 한 후 가장 만족했던 부분은 잘 짜여진 커리큘럼과 짱세학원강사님들이였다
초급반에서는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계시는 강사님들이,졸업반에서는 원장님이 맡아서 체계적으로 학원생 개인의 실력에 맞춰 진도를 나간다.그리고 원장님께서 항상 강조하는 말 중"용접은 용접을 하지 않을 때 실력이 늘어야 한다"라는 말인데 짱세학원생들은 학원이 끝나도 숙소에 가서 두시간씩 연습을 하고 연습 영상을 하루도 빠짐없이 원장님께 보내야한다
짱세 학원은 다른 학원과는 다르게 취업을 내보내는게 목적이 아니라 학원생들이 현장에 나가서 살아남을 수 있게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타 학원생들보다 실력이 월등할거라 생각한다.마지막으로
학원다니는 5개월동안 정말 많은 기초,기술을 배웠고 현장에 가서도 잘할거라는 확신도 있고 짱세배관학원을 다닌게 인생에서 가장 값진 투자라고 생각한다..
3.졸업하고 사후관리
현장으로 취업 후 현장에서 잘 적응하는지,어려운 부분이 없는지 학원실장님,원장님이 계속해서 체크해주시고 어려운 부분이 있으면 연락을 통해 답을 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