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전화
유튜브
유튜브
인스타
인스타
블로그
블로그
카톡상담
카톡상담

후기게시판

기초부터 고급 기술까지 체계적으로 교육하는 전문 기관, 짱세배관용접학원

후기게시판

졸업후기

천준영 | 2026-03-06 09:47 | 조회 36

1.학원선택이유
처음에 용접을 하고싶어 현장에서 몰래몰래 연습을 하다가 같이 일하는 용접사분이 유튜브에 짱세배관용접 확인 해보라해서 처음으로 유튜브로 용접영상,기초영상,자세 등 을 접하게 됬습니다. 그러고 용접을 가르쳐주려는 열정이 영상에 너무나도 잘보였습니다. 처음 상담때도 그열정을 느껴서 제가 바로 학원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현장에서 용접을 가르쳐 달라했을때 왜 이렇게 용접을 하냐 물었을때 대답은 원래 이렇게 하는거다 라고 들었지만 짱세원장님은 저 또는 학원생분들이 물었을때 확실한 답변을 주셨습니다.
2.학원교육과정
상담때부터 현재까지 가르쳐주고 있고 앞으로도 해야하고 꾸준하게 열심히 해야하는 기초쌓기 처음부터 끝까지 잘봐주시고 피드백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강사님들이 막히는 부분,실수가 잦은부분이 있으면 이유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학원생들은 그걸 토대로 오답노트를 작성해서 그 실수를 줄여나가며 완벽한 용접을 하게끔 이끌어주십니다. 그리고 원장님께서는 현장에서 사용할수 있는 용접기법들을 알려주시는데 처음에는 아예 못할것 같았지만 원장님의 수많은 설명과 시범에 그 못할것같았던 용접기법들을 제가 완벽하진 않지만 제것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저는 원장님의 용접기준이 너무 높다 생각했지만제가 시험을 치르고 겪은 당사자로서 타 용접사들과 비교도 하지 못할만큼 용접 비주얼을 만들어냈습니다. 원장님께서 완벽보다 더 잘해야한다 라고 말씀하신게 어떤 말인지 그제서야 알았습니다.
3. 졸업하고 사후관리
시험당일에도 궁금한거, 막히는부분, 실수하는부분이 있어서 바로 연락하니 싫은 내색조차 없이 엄청 좋아하시면서 피드백을 해주셨고 현장에서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연락드렸더니 마찬가지로 아주 좋은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취업도 제가 다른현장으로 가고싶어 연락을 하면 원하는 현장을 보내주시고 제가 용접실력을 더 연마하고 갈고 닦으면 더 어려운 현장도 보내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짱세배관용접학원 파이팅!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